이제 대표번호로 콜백하자!

발신번호변경 신규 OPEN

이제 매장의 전화번호 그대로 콜백문자를 발송하는게 가능합니다. 지역번호/대표번호로 콜백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실시간 채팅문의 상담원과 실시간 1:1 채팅이 가능합니다

발신번호 변경이 가능해요

이제 통화 후 발송되는 콜백서비스의 발신번호를 매장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착신전화도 발신번호 그대로

외출/퇴근시간에 핸드폰으로 착신해서 받는 경우에도 매장 대표번호로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문자발송비용

포인트를 충전해놓으시면 문자 발송건마다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장문 40원 / 그림문자 80원

문자편집을 위한 관리툴

새로운 문자를 만들고 수정 할 수 있는 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합니다. PC와 Mobile이 실시간 연동됩니다.

What makes us different

상황에 맞는 문자발송

통화 종료 후 자동발송, 수동발송 또는 상담 내용에 맞는 맞춤문자를 선택적 발송 가능

이미지 최대2장 첨부

문자에 이미지를 2장까지 첨부 할 수 있고, 이미지 없이 문자만 전송이 가능

중복발송제어가 가능

한 번 문자를 보냈던 대상에겐 설정기간 동안 문자전송 제어가 가능

스마트폰 콜백서비스

₩55,000 12개월이용 구매하기

아이폰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선전화 콜백서비스

₩165,000 12개월이용 구매하기

KT/LG 유선, 인터넷전화기 이용가능

대표번호 콜백서비스

NEW ₩220,000 12개월이용 구매하기

발신번호를 매장 대표번호로 설정
발송건당 장문40원/그림80원

자주묻는질문 FAQ

문자발송시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기존 콜백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의 기본 제공문자를 이용하기 때문에 문자발송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발신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발송건당 장문 40원, 그림문자 80원이 별도 청구되며 포인트를 선충전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 발송시 어떤 번호로 문자가 가나요?
기존 콜백서비스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발신번호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핸드폰으로 전화를 받았을때, 매장전화기로 전화를 받았을때 모두 원하시는 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특정 대상에게만 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문자발송을 제한하려는 연락처를 자신의 전화번호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에도 문자가 전송되나요?
수신,발신,부재중 모든 통화에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이용요금이 궁금합니다!
스마트폰 콜백서비스는 연간 55,000원 (월 4,500원)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반전화 추가등록시 총 165,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일간의 무료체험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