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백서비스란?

콜백서비스란 고객과 통화 후 미리 설정해놓은 문자메세지가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이미지와 문자를 등록·저장 할 수 있는 관리자페이지와 전송 방식과 주기를 설정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예상되는 질문에 최대 14개의 문자를 미리 세팅하여 상황에 따라  알맞는 문자를 발송 할 수 있고, 문자 발신번호를 변경하거나 카카오톡 알림톡이 자동발송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 수신 / 발신 / 부재중 통화발생시 자동문자전송
  • 통화후 메세지와 부재중메세지를 각각 다르게 설정 가능
  • 근무시간, 휴무일 설정으로 기능 ON / OFF 가능
  • 동일대상에게 전송주기 설정 (1일/7일/1개월/3개월/6개월)
  • 무료수신거부 기능 무료제공
  • 통신사 투넘버/듀얼넘버 활용가능
  • 문자전송내역 엑셀(xls) 다운로드 가능
  • 관리자용 웹사이트를 통해 메세지변경 및 이미지 교체 가능

대표번호형 콜백서비스

통화 후 발송되는 문자의 발신번호대표번호 또는 지역번호로 설정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문자하랑]에 회원가입 후 등록한 발신번호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내선전화기를 사용하는 고객센터에서 활용이 가능
  • A핸드폰으로 통화 후 B핸드폰 번호 또는 대표번호로 문자발송 가능
  • 네이버 스마트콜 / 안심번호는 발신번호로 이용 불가
  • 발송건당 비용 별도 부과됩니다.
  • MMS 80원, LMS 40원

알림톡 콜백서비스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하여 통화 후 알림톡이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상대방이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문자로 대체 발송됩니다. [비즈니스 채널]을 운영중이어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알림톡 생성과 심사를 모두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통화후 알림톡과 부재시 알림톡을 각각 다르게 설정 가능
  • 이미지첨부형 알림톡 가능
  • 로고형/텍스트혼합형/아이콘형 가능
  • 알림톡 생성-심사-발송까지 관리대행
  • 발송건당 15원 별도

서비스 이용료

  • 스마트폰 콜백서비스 : 50,000원
  • 유선전화 콜백서비스 : 150,000원
  • 대표번호형/알림톡형 : 추가 50,000원
  • 기본 12개월 사용료 / 부가세 별도